퍼팩트맨 Bucket List

제품 일회용컵 쿠팡 브랜드 – 탐사 초록나무 종이컵 특가금액 설명해드려요
현시간 세일전비용 16% 14,300원에서 쎄일금액
11,900원 할인가 구입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5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쿠팡 브랜드 – 탐사 초록나무 종이컵 상품구매


오래사용해도 단단한 종이컵 | 후기보고 처음 주문해서 사용해 봅니다 후기는 튼튼하다고 했는데 그건 딱히 잘 모르겠어요 오히려 흐물거리고 잘 꺾이네요 디자인 색상은 이뻐요 크기는 좀 작게 느껴집니다


종이답지않은 종이컵 아주 강인하고 오래가네요. 최고 | 종이컵 중에 단연 튼튼하다고 생각합니다.
회사에서 종이컵이 필요해서 사용하게 됐는데 제가 사용해본 종이컵중에 가장 두껍고 튼튼해요! 물을 몇번 마셔도 흐물흐물해지지않고 너무 마음에 듭니다.

또 알게모르게 흰색이다보면 미처생각하지못하고 종이컵을 넘어뜨리기도하는데 이 종이컵은 펄프로 만든 종이컵이다보니 나무색이라 눈에 잘 띄기도합니다! 어디에도 잘 어울어지는 색이기도하구요!

저는 가장 만족했던부분은 튼튼함이라서 다시한번 강조하고싶네요! 빳빳함이 오래 지속되어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에 있습니다!! 다 사용하면 다시 이 종이컵을 찾으려구요!


쿠팡 브랜드 – 탐사 초록나무 종이컵, 1000개입, 1개써본종이컵중최고!
크라프트 매니아라면 더욱 기쁘실테죠~
커피를 닮은 컬러라 커피가 더 잘어울려요. 캠핑 등 야외활동 시에도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가성비 좋다고해서 품질도 재생지처럼 구릴줄 알았는데 보통의 종이컵만큼 두껍고 튼튼하네요~
큰사이즈 잇다면 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쿠팡 브랜드 – 탐사 초록나무 종이컵, 1000개입, 1개회사에서 쓸 종이컵이 필요했는데
아주 튼튼하고 좋은 종이컵이 저에게로 왔네요
이렇게 반갑고 기분이 좋을수가..
흰 종이컵은 금방 더러워지고 물러지는데
이 종이컵은 아주 튼튼하고 짱짱하니 오래오래 물을 담아놓아도 처음 꺼낸 것 처럼 깔끔하게 사용이 가능해서 좋아요
제 인생에서 최고의 종이컵을 만난 것 같아요 ….
종이라면..자고로 잘 찢어지고 물에도 금방 젖어야하는데
이친구는 종이답지않은 아주 강인함을 소유하고있어요…
그래서 더욱 마음에 들어요….
심심한 흰색 바탕이 아닌 약간 트렌디와 자연의 조화가
아주 아름다운 종이컵입니다 잘 쓰겠습니다…
다쓰면 또 쓰고싶어질 것 같네요….


쿠팡 브랜드 – 탐사 초록나무 종이컵, 1000개입, 1개너무 좋네요. 두꺼운것같아 더좋아요. 뜨거운커피를 자주마셔서 컵씻는것도 너무일이기에 종이컵쓰는데 환경적으로 너무 미안해서 이걸로 주문후 3개사용해봤습니다.
뜨거운거마셔도 전혀 새는거없었습니다.
7시간정도 커피를 남긴상태에서 보니 전혀 밑으로 새거나 얼룩이없네요.
집에서 쓰는거라 천개 엄청 오래쓰겠지만 100프로 재구매할겁니다~~^^


쿠팡 브랜드 – 탐사 초록나무 종이컵 상품구매


The post 오래사용해도 어린이집설날선물 – 탐사 초록나무 종이컵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오래사용해도 어린이집설날선물 – 탐사 초록나무 종이컵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