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팩트맨 Bucket List

우리가 볼상품 분유수유용품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세일가 어때요
오늘 상품가격 30% 43,900원에서 쎄일가격
30,370원 핫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519원 적립 가능합니다.
소개 해드려요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상품구매


통입구도 크고,컬러도 예쁘고, 뜨거운물 오래 지속되네요 | 사려고 여기저기 살펴보다가 색상도 괜찮고 가격착해서 구매했습니다!!
약간의 무게감은 있으나 추워진 날씨탓에 따뜻한물 자주 마셔야해서 샀는데 많이 활용해야겠네요~^^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단일색상, 2L우선 빠른배송에 감사드리고요, 새해 일출보러가려구 구매하였습니다.
컵라면이나 커피라도 마실수있게..
처음 외관은 컬러도 그리 진하지않은 옅은컬러로 마음에 들고,
무게도 그리 무겁지않고 다른분들 후기에도 있듯이 어깨끈은 사용할수없는 그냥 구색맞추어 넣어둔것같은 느낌이구요.
입구가 큼지막해서 설것이하기 좋구요(제가 손이 큰편인데 들어갑니다),
그런데 속뚜껑에 고무파킹 부분은 청소시 주의가 필요할것같아요.
잘못하면 벗겨질것같아요.
받아서 물끓여서 보관해 보았는데 6시간이 지난지금도 컵라면 먹을수있을정도로 물 뜨겁네요.
하나 더 구매할까 고민중입니다.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단일색상, 2L상품평만보고 이제품을 샀다가 헐이네요..커피보트에다가 밤12시쯤 물을 끓여서넣었구 새벽에 일어나 6시쯤 확인해보니 물은 미지근도 아닌 실온에놓은 물?정도였습니다.
이상한게 보온병뚜껑쪽이 꽉잠겨있는데도 물이 흘러내리는것처럼되있었고 혹시나해서 다시물을 끓여넣으니보온병이 핫팩처럼 겉이 따뜻이아닌 뜨거웠습니다.
저는 이런 보온병을 처음봤는데 님들것도 보온병에 물을부어놓은면 겉이 뜨거워지나요?
지금까지 가족들이 1인1보온병 가지고다니고 또 다같이 디닐때 쓸려구 주문했는데 이건 아닌것같아 고객센터에 말씀드렸더니

[Web발신]

안녕하세요,객님. 문의주신 내용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상품명: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혼합 색상, 2L
앞서 문의주신 내용 확인시 보온병 제품의 보온능력의 경우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환경에 따라 차이가 발생될수있습니다. 제품을 어떠한 환경에서 사용하는지에 따라 보온성능이 늘어날수도 줄어들수도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사용환경, 투입한 물의 온도 및 6시간 이후의 물의 온도 등 제품 사용에 관련한 상세내용 확인시 제조사 측 통하며 제품의 이상여부 재 확인 부탁드립니다. 내용 참고 하시어 안내 및 재문의 바랍니다.

이렇게 제조사측 답변을 주시는 전 이제품때문에 온도계 장만해서 더 확인시켜드려야 겠습니다.
진짜다들 넘 좋다고 하시는데 제꺼만 그런건지..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단일색상, 2L일주일 써보고 남기는 후기.
보통 6시간정도 보온 효과가 가는거 같아요 ~
여섯시간 이상 부터는 조금씩 식네요
그 전에는 따땃 따땃 ~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단일색상, 2L보온능력을 테스트 중입니다. 물은 2리터 꽉 채움.

10월 23일 pm 3시 54분에 95.3도

업데이트

2시간뒤 pm 5시 56분에 90.1도 측정.

5시간뒤 pm 9시 5분에 84.1도 측정.

16시간뒤 (10월 24일) am 7시 49분 69.3도 측정.

20시간뒤 pm 12시 8분 64.2도 측정

결론: 별점 수정완료. 보온능력 별로면 이거 반품하고 조지루시나 써모스 제품으로 사려고 테스트해봤는데 이만하면 준수한 성능이네요. 리뷰 보고 걱정했는데 이만하면 굳이 반품안해도 될 듯 합니다.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상품구매


The post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통입구도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타푸코 대용량 스텐 보온병 TDB-2000 통입구도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